이준빈은 호박머리

IT 프로그래밍 개발 정보 블로그, 이준빈은 호박머리 입니다.

et cetera/일상다반사

용용공방 1+1 주꾸미 145 special 로드 이벤트 진행 안내!

준콩이 2022. 8. 3. 14:34
반응형

로드컴퍼니 용용공방

 

수제 로드 제작 전문 용용공방에서 주꾸미 145 special 로드를 1+1에 이벤트 판매합니다.

 

https://blog.naver.com/llsukll639/222838375878

 

(이벤트필독)1+1 주꾸미145 special 로드입니다.

9월 이벤트 주꾸미 로드입니다. 1+1 가이드및 릴시트 fuji 제품 사용 제품발송 8월 16일부터 순차 발송이 ...

blog.naver.com

 

 

위의 주소로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로드 제작에 들어간 소재와 재료의 구성이 나쁘지 않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용용공방에서 제작하는 로드는 국산 소재 및 모든 자재를 국내에서 제작 생산한 제품들로 작업하여 판매하는 로드입니다.

 

싸구려 중국산 로드를 재조립하여 판매하는 곳과는 확실한 차별성이 있습니다.

 

커스텀 로드 주문 시 원하는 스펙과 소재도 직접 요청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저는 용용공방 어부 모임에 가입하여 회원들끼리 많은 정보를 주고받고 있습니다.

 

매년 용용공방에서 어부모집을 하는데 장르 불문하고 낚시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입하시어 많은 혜택도 받고 많은 활동도 하시어 즐거운 낚시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용용공방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많이들 참여하여 홍보와 많은 혜택도 같이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용용공방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용용공방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KQfj1SfUE6dSJ45kaGnpYQ

 

용용공방

대한민국 로드빌딩No.1 용용공방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