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빈은 호박머리

IT 프로그래밍 개발 정보 블로그, 이준빈은 호박머리 입니다.

Tools/Development Tools

Subversive SVN Connector 설치

준콩이 2014. 5. 21. 20:01
반응형

Subversive SVN 플러그인을 설치 후 Connector를 설치하는 창이 나오는데 그 창을 닫아버렸을 경우 수동으로 플러그인을 설치해야합니다.

Subversive SVN Connector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이 과정은 Subversive SVN 플러그인을 설치하는게 아닌 Connector를 설치하는 과정입니다.

아래의 과정을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Subversive SVN Connector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이클립스 상단의 Help - Insall New Software 메뉴를 클릭합니다.



2. Work with 입력란에 아래의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넣은 후 엔터키를 입력하면 설치할 항목들이 나옵니다. 설치할 항목에 체크 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http://community.polarion.com/projects/subversive/download/eclipse/3.0/update-site/



3. 선택한 항목의 상세정보를 확인 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설치 전 라이센스와 이용약관에 관련된 내용이 나옵니다. 확인 후 I accept the terms of the license agreement를 클릭하여 동의한다는 결정 후 Finish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설치가 진행중입니다.



6. 설치 도중 경고창이 뜹니다. 서명되지 않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는 그런내용입니다.

그냥 무시하고 OK 버튼으로 설치를 계속 하시면 됩니다.



7. 설치가 완료되었으니 이클립스를 다시 시작하라는 창입니다.

Yes 버튼을 클릭하여 이클립스를 재구동하면 Subversive SVN Connector 설치가 완료됩니다.


반응형